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싱글 연말파티 쿠킹클래스'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CJ제일제당 찌개양념 브랜드 '백설 다담'이 오는 15일 CJ제일제당센터 1층 백설요리원에서 열리는 '열정(熱情)싱글 연말파티 쿠킹클래스'에 참가할 25∼40세 싱글 남녀 18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열정싱글 연말파티 쿠킹클래스는 백설 다담의 주요 타깃인 싱글족에게 다담 제품의 맛과 편리성, 활용 방법을 알려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12월이라는 계절적 특성에 맞춰 연말파티 컨셉트로 진행되며, 갖은 양념이 들어있어 찌개와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백설 다담을 활용해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일품 퓨전요리 비법을 알려준다.


남녀 2명이 한 조를 이뤄 함께 요리를 만들고 클래스가 끝난 뒤에는 가장 돋보였던 3개 팀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처음 만나는 참석자들이 친분을 다질 수 있도록 간단한 게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8일까지 신청사연, 이름, 나이, 성별, 연락처, 거주지주소를 작성해 이메일(shoo9203@cj.net)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일 이후 개별 통보되며, 행사는 15일 오전 11시에 CJ제일제당센터 1층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된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담당 부장은 "백설 다담의 싱글 쿠킹클래스는 지난 2회 동안 높은 경쟁률과 100% 참석률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허전함을 느낄 싱글 남녀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요리도 배우고 새로운 지인도 사귀며 훈훈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