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같은 시계 다른 느낌! 스타들이 착용한 가을 여성시계 추천!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


같은 시계 다른 느낌! 스타들이 착용한 가을 여성시계 추천!
AD

잘 나가는 시계는 잘 나가는 스타들도 탐내는 아이템이다.


올 가을 스타들이 사랑한 시계 중 하나는 러블리와 큐트한 시계 브랜드 치치뉴욕(CheChe NewYork, www.chechenewyork.co.kr)의 CG1301EL 모델로 KBS 2부작 드라마였던 ‘연애를 기대해’의 신예 스타 김지원과,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의 김예원 등 라이징 스타들이 극 중 각자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착용하고 나와 화제가 되었다.

특히 김지원은 연애를 기대해 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유라헬 역할에서도 같은 모델을 차고나와 시계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극 중 유라헬은 한국 최대 의류업계의 상속녀로 고급스러우면서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 회 패션피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G1301EL 모델은 아이보리, 버건디, 핑크 세 가지 색상이 있으며 시계알 지름 2.2센티미터로 작은 사이즈의 가죽 시계이다. 스테인레스로 둘러쌓인 시계 알 위로 큐빅이 박혀 있어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를 준다. 가죽 밴드는 8미리 두께로 슬림하게 제작되어 손목을 더욱 가볍게 보이는 효과를 주고 애나멜로 코팅이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 준다.


김지원은 극중에서 올 가을 히트 색상인 버건디색 모델을 착용해 가을 컨셉에 어울리도록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연출했고 김예원은 아이보리색 모델을 착용해 여성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또한 연핑크색 모델은 상큼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고 싶을 때에 안성맞춤으로 데이트 스타일링에 강력 추천하는 모델이다.


치치뉴욕 시계는 패션시계 편집샾 모멘츠(MOMENTS)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 디큐브백화점, 신세계 백화점과 AK PLAZA, NC 백화점 등 대형 백화점과 롯데면세점 인터넷점, 그리고 신세계 몰, CJ 몰, GS샵, AK몰 등 온라인샾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치치뉴욕 시계 공식 수입업체인 (주)신우엠엔디로 문의하면 된다(02-326-3470).




최준용 기자 cj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