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협 "구글과 온라인 해외 마케팅 세미나 열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시아경제 김승미 기자]한국무역협회(회장 한덕수)는 국내중소기업의 해외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구글과 공동으로 20일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tradeKorea & Google 활용 온라인 해외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구글 본사 엔지니어가 중소기업을 위한 검색엔진 활용 핵심 노하우를 전달하고, 무역협회는 tradeKorea.com을 활용한 온라인 해외마케팅 지원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토크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라운드 테이블 클리닉 세션’에서는 강연진이 참가업체의 홈페이지를 직접 진단하는 ‘웹사이트 클리닉’을 통해 특화된 컨설팅과 교육이 진행된다.


무역협회 e-Biz지원본부 손태규 본부장은 "검색엔진을 통해 한국 상품을 찾는 바이어가 늘고 있는 반면에 이를 알고 해외마케팅에 활용하는 무역업체수는 미미한 편"이라며 "이번 행사가 중소기업의 온라인 해외 마케팅 역량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은 15일까지 트레이드코리아 홈페이지(kr.tradekorea.com)에서 가능하다.(문의 : ☏ 02-6000-4411,5417)




김승미 기자 as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