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다음달 7일 열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의 합격을 기원하는 입시 제품 68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입시 제품에는 대성마이맥 및 일산대성학원 스타 강사진이 출제한 수능 대비 문제와 해설을 수록해 수험생이 직접 문제를 풀어보는 실속을 더했다.
수능 고수의 합격 비법이 든 책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합격자신감’과 ‘합격비법서’는 수험생들의 자신감을 북돋아 주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열려라 합격문’은 합격문을 활짝 여는 듯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6년간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며 ‘콕 찍어도 정답’과 ‘떡하니 합격’은 재미있는 합격 메시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고소한 호두와 달콤한 흑당으로 맛을 낸 ‘똑똑 호두떡’과 몽당연필 모양의 패키지에 검은콩 엿이 담긴 ‘몽땅합격’에는 호두, 검은콩 등 수험생의 두뇌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재료가 들어갔다.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케이크 ‘합격담은 클로버케이크’ 또한 색다른 선물이 될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스타 강사진의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합격 비법을 전수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로 수험생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20여 개의 수능 대비 문제와 스타 강사진의 동영상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격 기운을 불어넣는 스타 강사의 사인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입시 제품들은 스타 강사진의 수능 대비 문제로 실속있는 재미를 더하는 한편 개성 있는 캐릭터 패키지로 합격 기원 선물로서의 가치까지 높였다”며 "찹쌀떡, 엿,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정성 가득한 선물 세트와 함께 파리바게뜨만의 합격 비법과 행운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