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창립 27주년 기념 한정판 5종 출시, 최대 4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4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파리바게뜨, 창립 27주년 기념 한정판 5종 출시, 최대 40% 할인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31일까지 한정판 5종을 판매, 최대 40%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또한 오는 27일까지 인기제품 18종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를 3배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5종은 창립 27주년 기념 제품으로 기획되어 10월 한 달 동안만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해피포인트카드 회원이라면 ‘찰진 슈크림빵’, ‘연유크림 스틱브레드’, ‘치즈카스테라’, ‘호두롤케익’, ‘블루베리 퐁당’ 케이크를 16~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포인트 3배 적립이 적용되는 품목은 영천 미니사과가 통째로 올라간 인기 가을 케이크 ‘가을사과요거트’,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치즈가 생각나는 시간’, 설탕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건강 식빵 ‘무설탕 식빵’ 등 인기 제품 18종이다. 이벤트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액의 15%를 적립 받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리바게뜨는 창립 27주년을 기념, 풍성한 해피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해피포인트 신규회원 가입 시 룰렛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우리동네 최고 파리바게뜨’ 투표에 참여하면 매일 100포인트의 해피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리바게뜨는 1986년 창립 이래 지금까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에 힘입어 최고의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해피포인트 이벤트를 비롯해 더욱 강화된 소비자 혜택으로 고객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올해 3대 고객만족 평가로 꼽히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및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