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27일까지 FIFA 공식 웹사이트서 접수
최종 우수 슬로건 32건은 선수단 공식버스에 랩핑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가 2014 브라질 월드컵의 승리를 기원하는 표어 공모전에 나선다.
18일 현대차에 따르면 ‘2014 브라질 월드컵 승리 기원 표어 공모전(Be There With Hyundai)’은 세계 각국의 축구 팬들이 자신이 응원하는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며 응원 슬로건을 직접 만들고 선택하는 공모전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내년 2월 27일까지 FIFA 공식 사이트(www.fifa.com/bethere)에서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 대표팀을 선택, 응원 슬로건(32개 진출 국가별 1인 1회 限)을 공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내년 4월 FIFA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각 국별 우수 슬로건 TOP 3를 발표하고 온라인 투표를 통해 각 국별 최종 우수 슬로건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우수 슬로건 32건은 대표선수단 공식 버스에 랩핑돼 월드컵 대회 기간 동안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최종 슬로건 우승자 32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32명중 1명을 추첨하여 본인과 동반자 1인에게 월드컵 16강 경기 관람 패키지(왕복 항공권, 경기 관람권 및 숙박권)를 부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공식 사전 이벤트를 통해 현대차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로서 한 걸음 나아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