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유산균 전용 냉장고 무상임대 사업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비타민하우스, 유산균 전용 냉장고 무상임대 사업 실시
AD


"생생 유산균, 프로바이오거트는 냉장보관이 포인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신청한 약국에게 유산균 전용 냉장고를 무상으로 임대해주는 사업을 시작한다.


이번 달 초 냉장유통 유산균 브랜드 ‘Probiogut(프로바이오거트)’의 출시 소식을 알린 비타민하우스는 생균 보호 원칙을 바탕으로, 지난 8월부터 가맹약국에 유산균 냉장고를 설치하는 사업을 시범적으로 진행해왔다.

이번 달부터는 대한민국 약국시장에 유산균 냉장유통환경을 형성하기 위해 유산균 전용 냉장고를 무상임대 한다고 밝혔다.


또한 프로바이오거트 브랜드 뿐만 아니라, 초콜릿 제형의 이스라엘 No.1어린이용 비타민 등 다양한 냉장 제품을 출시하여 약국만의 전문성을 특화시킬 수 있는 품목들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 비타민하우스가 출시한 생생유산균 브랜드 ‘Probiogut(프로바이오거트)’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장이 결합한 합성어로 ‘살아있는 유산균으로 건강한 장을 유지’를 의미하며, 제조부터 보관, 운송, 유통되는 전 과정을 냉장온도 상태로 유지하여 유산균이 생존하는 데 좋은 환경을 유지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한국인의 식습관과 장내 균종을 연구하여 한국인에게 잘 맞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적절히 배합하여 장내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건강에 있어 매우 중요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비타민하우스가 수입 유통하는 요미키즈러브 비타민 브랜드는 약국 최초 초콜릿판 제형의 비타민으로서 (2011년 기준) 이스라엘 어린이 비타민 시장 1위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 김상준 총괄운영본부장은 “유산균 전용 냉장고 무상임대 사업은 약국을 건강 관리 거점으로서 집중 성장시키기 위한 비타민하우스의 투자의 일환”이라며 “비타민하우스는 약국의 전문성을 특화시킴으로써 약국과의 상생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산균 전용 냉장고 신청은 비타민하우스 대표전화 1588-8529번으로 문의하면 되고, Probiogut(프로바이오거트) 생생유산균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의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