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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자동차 퓨전, 견인장치 미장착 리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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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국토교통부는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에서 수입·판매한 퓨전 승용자동차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돼 자발적으로 시정조치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리콜은 비상시 차량의 견인을 위한 견인장치가 장착되지 않은 결함 때문이다. 리콜대상은 2012년 7월 7일에서 2012년 10월 3일 사이에 제작된 퓨전 승용자동차 131대이다.

해당 자동차 소유자는 2013년 9월 16일부터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수리(대상차량 확인 후 개선된 범퍼교환)를 받을 수 있다.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에는 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리콜과 관련해 수입사인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에서 해당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으로 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02-2216-1100)에 문의하면 상세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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