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카페베네는 9월을 맞아 신메뉴 출시 기념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증정하는 도서는 나폴레온 힐의 마지막 유작인 '결국 당신을 이길 것이다'로, 최근 출시된 카페베네 가을 신메뉴 중 자신이 즐기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 카페베네 페이스북,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해당 도서를 무료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카페베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성공학과 자기계발 분야의 대표작가로 꼽히는 나폴레온 힐의 '결국 당신은 이길 것이다'는 1930년대 대공황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써내려간 위로의 글이다. 당시 교육, 정치, 종교 등을 비판한 민감한 대목들로 인해 출간되지 못하다가 75년만에 세상에 공개된 책으로 저자가 악마의 대화하는 형식으로 독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카페베네는 가을과 어울리는 신메뉴를 다채롭게 출시해 판매 중이다. 특히 신메뉴인 ‘비벼먹는 페스츄리’는 겹겹이 쌓아 올려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 미니 페스츄리 50조각으로 된 페스츄리 브레드위에 다양한 맛의 쨈과 생크림을 토핑해 비벼먹을 수 있도록 한 메뉴이다. 딸기, 블루베리, 초콜릿 3가지 맛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책 읽기 가장 좋은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마음의 감성을 살찌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도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가을에는 카페베네 신메뉴도 즐기시면서 좋은 책과 함께 도심속 카페에서 나만의 휴식과 여유를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