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칠성, 음료업계 최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칠성, 음료업계 최초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음료업계 최초로 지난 한 해 동안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를 담아낸 '2012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경제, 사회, 환경적 측면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기업의 성과를 이해관계자들과 공유하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보고서다.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롯데칠성의 미션과 비전을 포함해 지난 한 해 동안 롯데칠성의 경제, 사회, 환경적 성과를 담고 있으며, 이 밖에도 윤리경영, 신규사업 개발 및 신시장 개척, 제품 안전성 및 제품 책임, 환경친화경영 등의 성과도 포함하고 있다.


보고서 표지는 '맑고 깨끗한'이란 의미를 담고 있는 물 이미지를 서로 이끌어주는 화합의 형상으로 표현해 지속가능한 경영을 바탕으로 세계로 도약하고자 하는 롯데칠성음료의 의지를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세계적인 종합음료기업이라는 큰 비전을 달성함에 있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경영에 더욱 매진하며, 이를 위해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활발하고 투명하게 소통할 것"이라며 "이번에 음료업계 최초로 발간하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지속가능경영의 주춧돌이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