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티제, '마카롱데이' 기부 이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아티제, '마카롱데이' 기부 이벤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는 프랑스 자선행사의 날인 ‘마카롱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티제는 이달 30일을 마카롱 데이로 정하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마카롱데이 바이 아티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랑스에서 유래된 마카롱데이는 상술 목적이 아닌 난치병 환자들을 돕는 자선행사의 날로 매년 3월 20일이다. 프랑스 마카롱 장인과 파티시에·쇼콜라티에 협회 멤버들이 윌리엄스 증후군을 앓고 있는 아이들을 후원하면서 시작됐으며 올해로 7년째를 맞이했다.


아티제는 이 마카롱데이의 의미를 한국에서도 이어가고자 ‘마음을 전하는 작은 감동’이라는 부제로 마카롱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 하루 동안 아티제 마카롱 전 메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그 수익금 일부는 소아암 환자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보나비 관계자는 “프랑스 디저트인 마카롱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마카롱데이의 의미를 이어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아티제는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에도 적극 앞장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