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는 컨텐츠 패키지인 '지니(genie) 팩', '올레앱프리', '올레스쿨프리미엄', '올레tv나우팩' 신규 이용자들에게 7월 한달 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지급하는 행사를 연다.
19일 KT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니팩, 올레앱프리, 올레스쿨프리미엄, 올레tv나우팩 중 하나라도 가입을 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올레닷컴이나 올레마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전화번호로 모바일 쿠폰(아이스크림)이 참여일 다음날 발송된다.
지니팩은 대폭 업그레이드 된 지니를 데이터 차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음악감상 서비스로 웹사이트를 통해, 데스크톱으로도 감상이 가능하도록 고객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7월부터 50% 할인된 월 3000원에 가입을 할 수 있으며, 지금 가입하면 6개월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KT 고객 중 올레클럽에 가입자는 지니팩이나 올레tv나우팩을 '별'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가입해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최정윤 KT VG사업담당 상무는 “여름시즌을 맞이하여 지니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라는 의미에서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시의 적절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영식 기자 gr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