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물놀이 '롯데호텔 풀빌라'
-의전차량 미니바 패키지 서비스
-레저 숙박 동시에 제주신라호텔
-해변극장 와인파티 황홀한 휴식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지난 5월말부터 30도를 넘는 이른 무더위가 극성을 부리더니 이번에는 장마까지도 예년보다 일주일가량 빨리 시작됐다. 이에 직장인들은 벌써부터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 하다. 이미 웬만한 여행관련 상품은 날개 돋친 듯 나갈 정도. 고급 풀빌라나 럭셔리 리조트에서 몸과 마음을 추스르고 싶다면 올해는 굳이 비싼 비행기값과 아까운 시간을 소비하지 않고 가까운 제주에서 휴식을 취하는 건 어떨까.
◆동남아 고급 휴양지 부럽지 않다..롯데호텔 풀빌라
롯데호텔제주는 지난달 30일에는 동남아 고급 휴양지에나 있을 법한 럭셔리 풀빌라를 열었다. 기존에 독채로 존재하던 빌라스위트 4채를 전면 리노베이션해 개인수영장을 갖춘 '풀 빌라스위트(Pool Villa Suite)'로 새롭게 선보인 것. 3개월에 걸쳐 한 채당 약 6억원이 소요된 풀빌라스위트는 제주의 전통가옥을 재현한 기존의 방갈로형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내 부는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와 첨단시설로 완벽하게 탈바꿈했다. 벌써부터 여름 성수기인 7~8월은 예약률이 90%를 넘어섰을 만큼 큰 인기다.
억새를 이어 얹힌 지붕과 현무암 외벽이 운치를 더하고 널찍한 스위트 침실과 드레스룸, 홈시어터와 다이닝 테이블이 완비된 거실, 자쿠지를 갖춘 욕실은 여행과 휴식에 대한 갈증 을 오롯이 해갈해준다. 무엇보다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개인수영장은 28~30도를 유지하는 온수풀로 길이 6m, 폭 1.7m에 절벽을 따라 흐르는 듯한 인피니티풀을 콘셉트로 설계됐다. 수중조명과 최신 전동 캐노피, 선베드 등은 야간수영에 낭만을 더해준다.
롯데호텔 풀빌라를 이용하기 위한 패키지로는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가 있다. 허니문이나 리마인드 허니문, 가족여행과 같은 특별한 순간에 최적화된 최고급 패키지다. 제주공항 에 도착하면 호텔 지배인이 마중 나오고 고급세단 의전차량에 태워 호텔까지 데려다준다. 호텔에 도착하면 익스프레스 체크인을 통해 곧장 풀빌라스위트로 이동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할 때 역시 의전차량이 준비돼 공항까지 배웅해준다.
뿐만 아니라 객실 미니바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미니바에 있는 음료들은 비용 때문에 선뜻 집어들지 못한 게 사실. 풀빌라 패키지 고객이라면 화이트와인과 세계 프리 미엄 맥주, 음료, 스낵 등 냉장고에 채워진 각종 음료를 별도의 추가비용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사계절 야외 스파&가든 해온에서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해 온 베리' 2잔과 올레 와이너리 투어 이용권 2매도 포함된다.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를 2박 이상 이용하는 고객은 투숙기간 중 원하는 날짜에 한식당 무궁화 또는 일식당 모모야마, 룸서비스 중 선택해 디너만찬을 즐길 수 있고 24시간 렌터카(제네시스, K7, 그랜저HG, 뉴카니발 중 택1)도 무료로 빌릴 수 있다.
잠시나마 완벽하게 일상을 잊고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 넘치는 호사를 누려보자. 요금은 10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문의 1577-0360
◆사계절 내내 즐기는 럭셔리리조트..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의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처음으로 '사계절 체재형 럭셔리 리조트' 콘셉트를 선보였다는 점이다. 사계절 체재형 럭셔리 리조트란 제주신라호텔 자체가 목적지가 되어 호텔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도록 한 콘셉트. 이용객들은 커플, 가족 고객을 위한 다양한 레저 프로그램은 물론 럭셔리한 시설과 서비스, 제주신라호텔만의 환경에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도 내 호텔 중 유일하게 공항 데스크를 따로 운영해 고객의 편의를 최대화했다. 또한 해외의 최고급 호텔에서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해 올래바에서 시원한 웰컴피와 함께 여유롭게 체크인을 하거나 직원이 직접 고객을 객실로 안내하며 객실에서 편안하게 체크인을 하도록 했다.
무엇보다 로맨틱한 여름 밤을 즐길 수 있게 '나이트 비치 시네마'와 '문라이트 스위밍','시네마 와인파티'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나이트 비치 시네마는 중문 해변에 펼쳐진 모래사장 위에서 천 소재의 대형 스크린으로 야외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고, 문라이트 스위밍은 투숙객 누구나 사계절 내내 자정까지 이어지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온수풀과 자쿠지에서 수영과 스파를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매일 밤 야외에서는 시네마 와인 파티가 펼쳐진다.
여름휴가 때 즐길만한 '문라이트 서머 S패키지'에는 야외수영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숨비스파 존과 나이트 비치 시네마, 와이너리 투어2인, 레저 프로그램 2인, 조식 2인권이 포함됐으며 투숙 기간 중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S카 6시간 이용권(보험료, 유류비 포함) 및 호텔 5층 라운지 S에서 밤 12시까지 음료와 다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특전이 포함됐다. 패키지 가격은 5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문의 1588-1142
◆제주바다 전망 한눈에..하얏트리젠시제주
제주 바다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는 하얏트리젠시제주만한 곳이 없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투숙일 기준 9월30일까지 '여름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투숙일로부터 7일 전까지 객실 예약을 완료하면 당일 호텔 객실 가격을 15% 할인해 주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테라스카페에서의 2인 조식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1박 기준 20만9500원부터. 문의 064-733-1234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