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맨시티, 페예그리니 신임 감독 선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맨시티, 페예그리니 신임 감독 선임 페예그리니 맨시티 신임 감독 [사진=맨시티 공식 홈페이지 캡처]
AD


[아시아경제]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가 마누엘 페예그리니(60) 감독 부임을 공식 발표했다.

맨시티는 15일(이하 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페예그리니에게 새롭게 지휘봉을 맡겼다고 밝혔다. 계약기간은 3년. 페예그리니 감독은 오는 24일부터 팀에 합류해 시즌을 준비하게 된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이런 엄청나고 흥미진진한 기회를 얻게 돼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맨시티는 그라운드 안팎에서 성공을 위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는 팀"이라며 "재능 넘치는 선수들과 함께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이 흥분된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맨시티는 구체적인 이적료나 연봉 등을 밝히진 않았다. 앞서 영국 '데일리메일'은 그가 3년 간 총 1500만 파운드(약 261억 원)에 달하는 금액을 받을 것이라 전한 바 있다. 페예그리니 감독은 2011-12시즌 말라가를 팀 역사상 최고 성적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4위에 올려놓았다. 2012-13시즌에는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에도 오르며 지도력을 뽐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