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월드, 어린이날 '키즈 페스티벌'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롯데호텔월드, 어린이날 '키즈 페스티벌' 진행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어린이날을 맞아 신나는 테마파크 나들이와 멋진 장난감 선물도 좋지만 아이에게 좀 더 유익하고 특별한 선물을 해보는 건 어떨까.


롯데호텔월드는 아이의 색다른 경험을 위한 ‘2013 롯데호텔월드 키즈 페스티벌’을 5월 4일과 5일 양일간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3곳 공연홀에서 시간대별로 하루 4가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먼저 눈에 띄는 공연은 가족뮤지컬 ‘알라딘’. 세계 명작을 신나고 재미있는 뮤지컬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몽실몽실 피어나는 비눗방울을 이용해 즐거움을 선사하는 ‘버블버블 매직쇼’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돈다.


이밖에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시키는 옴니버스 오감 체험극 ‘요로케 조로케’, 콩쥐의 통쾌한 반란이 돋보이는 마당극 ‘콩쥐킥 팥쥐쇽’, 손으로 직접 만지며 체험할 수 있는 ‘놀이 과학 체험전’ 등 어느 하나 빠뜨릴 수 없는 흥미로운 공연들이 준비돼있다.

어른과 어린이 구분 없이 1일 프리패스는 2만2000원이며 여기에 롯데호텔월드 셰프가 정성껏 준비한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추가한 1일 프리패스+뷔페는 5만5000원이다.


뷔페는 점심 혹은 저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점심은 11시 30분~오후 2시, 저녁은 오후 5시~7시에 이용 가능하다.


문의 02-411-7450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