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가족사진 공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영애의 단란한 가족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29일 패션매거진 '엘르(ELLE)'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영애,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라는 글과 함께 이영애가 남편 정호영씨와 쌍둥이 자녀 승권 군, 승빈 양과 촬영한 첫 가족화보 사진이 추가로 게재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이영애가 오후의 따뜻한 햇살을 배경으로 두 자녀와 함께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자녀는 푸른 잔디 위를 뛰어가는 가하면 패션 소품을 집어 들며 깜찍함을 발휘하기도 했다. 특히 두 자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부부의 모습이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이영애는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5월호를 통해 한국내셔널트러스트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근황을 전하며 첫 가족화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범한 삶과 균형을 이루는 지금에 감사한다"며 전원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함께한 이번 특집 화보는 여성미를 상징하는 구찌의 대표 아이콘인 '플로라(Flora)'를 주제로 진행됐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