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영애 가족사진,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이영애 가족사진 공개


이영애 가족사진,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 눈길 (사진: 엘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영애의 단란한 가족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29일 패션매거진 '엘르(ELLE)' 공식 홈페이지에는 '이영애,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라는 글과 함께 이영애가 남편 정호영씨와 쌍둥이 자녀 승권 군, 승빈 양과 촬영한 첫 가족화보 사진이 추가로 게재됐다.

공개된 화보에는 이영애가 오후의 따뜻한 햇살을 배경으로 두 자녀와 함께 평화로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자녀는 푸른 잔디 위를 뛰어가는 가하면 패션 소품을 집어 들며 깜찍함을 발휘하기도 했다. 특히 두 자녀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부부의 모습이 화목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앞서 이영애는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5월호를 통해 한국내셔널트러스트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근황을 전하며 첫 가족화보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범한 삶과 균형을 이루는 지금에 감사한다"며 전원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내비쳤다.


이영애 가족사진, "쌍둥이들과 지낸 오후" 눈길 (사진: 엘르)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함께한 이번 특집 화보는 여성미를 상징하는 구찌의 대표 아이콘인 '플로라(Flora)'를 주제로 진행됐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