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샘표, 요리 에센스 출시 이후 200만 병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샘표, 요리 에센스 출시 이후 200만 병 판매 돌파 ▲샘표 요리에센스 연두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샘표식품은 요리 에센스 연두가 출시 이후 200만 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연두는 지난 해 5월 새롭게 선보인 이후로 현재까지 누적 판매액 80억 원을 달성했으며, 올해 200억 원 정도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연두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 수 있었던 배경은 기존 조미료들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이라는 점이다. 연두는 기존 조미료들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개념의 요리 에센스로, 재료의 맛을 잘 살려주면서 전체적인 요리 맛은 조화롭게 해준다. 콩을 발효하여 얻은 천연의 맛 성분과 영양들이 요리 맛을 더욱 자연스럽고 조화롭게 해준다.


연두의 장점을 재미있고 생동감 있게 표현한 광고도 매출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연두해요 연두해요 요리할 땐 모두 연두해요~"로 시작되는 연두 CM송은 단순하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붐을 일으키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와 관련 샘표는 연두 200만 병 판매돌파를 기념하여 사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샘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유롭게 후기를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제주도 여행권과 샘표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서연우 샘표 마케팅팀 과장은 "연두는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를 면밀히 파악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 조미료 제품들과 차별화된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소비자 밀착형 마케팅 활동으로 연두를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