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국내 최대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대표이사 이상윤)가 HD디지털방송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 (UX)개편을 맞이해 다음달 19일까지 '폼 나는 TV, 폼 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브로드의 새로운 스마트 방송 서비스인 폼 나는TV를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아이패드미니 wifi 10대(10명)와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 권(100명)을 증정한다.
폼 나는 TV 체험소감 남기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폼 나는TV를 직접 체험하거나 티브로드 홈페이지(www.tbroad.com)를 방문해 동영상 시청을 통한 간접 체험 후 체험 소감을 남긴 고객 50명과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등에 홍보하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도서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의 당첨자는 5월 22일 이후에 티브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쉽고 간편해진 VOD 서비스 이용 방법과 고객의 취향을 분석한 콘텐츠 추천 기능 등 강화된 기능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브로드 HD디지털방송을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VOD 쿠폰 1만원권과 캐치온 1개월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9일까지 유료VOD서비스를 1편 이상 이용한 고객 대상 전원에게 2000원의 VOD쿠폰을, 유료 VOD를 3편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VOD쿠폰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