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리오아울렛, 5일부터 ‘스포츠브랜드 패밀리 세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마리오아울렛, 5일부터 ‘스포츠브랜드 패밀리 세일’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마리오아울렛은 오는 11일까지 ‘스포츠브랜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봄이 시작됨에 따라 야외 운동을 시작하려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운동화 및 티셔츠, 트레이닝복, 바람막이 재킷 등의 스포츠 의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3관 지하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덴마크 정통 스포츠브랜드 험멜이 마리오아울렛과 함께 본사 최초로 패밀리세일을 연다. 이번 세일은 마리오아울렛에서만 진행하는 단독 행사로 티셔츠, 맨투맨, 축구화, 트레이닝복 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험멜의 제품을 1·2·3만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특히 활동성 좋은 니트 스판 소재로 부드러운 감촉과 탁월한 흡수력이 장점인 트레이닝 7부 세트를 3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마리오아울렛은 매장에 입점한 전 스포츠 브랜드와 세정종합관, 스포블릭, 반에이크 등의 팩토리 아웃렛에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경품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구매 시 제공받는 응모권을 통해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23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16GB(1명), 자전거(2명), 마리오아울렛 10만원 상품권(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