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지현, 오뚜기 컵누들 모델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전지현, 오뚜기 컵누들 모델로 발탁 ▲전지현 컵누들 광고컷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배우 전지현이 오뚜기 컵누들 모델로 발탁됐다.


오뚜기는 생활가전, 스포츠웨어, 화장품 등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전지현이 라면 모델을 하는 것은 오뚜기가 처음이라고 4일 밝혔다.

지난 컵누들 광고에서 모델 장윤주가 '매일매일 다른 맛' 편으로 컵누들의 다양한 맛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컵누들 광고에서 전지현은 "이 몸매 갖고 싶니?"라는 카피로 시작되는 장면으로 완벽한 바디라인을 선보인다.


전지현의 바디 디자인 비법은 바로 매일매일 다른 맛으로 맛있게 즐기고도 칼로리가 120㎉밖에 되지 않는 컵누들이다.


오뚜기 컵누들은 6가지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당면을 사용했다. 이에 높은 칼로리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의 스트레스를 해소시켜 주기 충분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누구나 갖고 싶은 우월한 몸매 소유자 전지현이 컵누들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며 "전지현과 컵누들의 만남은 건강과 맛 모두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에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