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 사랑의 날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 ‘유기농피자만들기’ 체험 실시"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 가족 사랑의 날 운영
AD

전남 장흥군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김영석)는 최근 가족과 함께하는 ‘유기농피자만들기’ 체험을 실시했다.

본 프로그램은 수요일 저녁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가족체험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는 9가족 38명이 참여한 가운데 ‘우리가족 간식만들기’라는 주제로 가족이 함께 피자 만들기 체험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그동안 부족했던 가족 간 대화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생일을 맞아 가족과 함께 참여한 한 어린이는"온 가족이 함께한 피자 만들기 체험이 즐거웠고 2부 행사로 진행된 ’가족사랑’ 4행시에서 1등을 해 잊지 못할 생일이 되었다"며 기뻐했다.

함께 참여한 부모님 또한 “항상 바빠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부족했는데 딸의 생일을 맞아 좋은 선물을 받은 거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는 가족 사랑의 날이라도 일찍 집에 와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영석 건강가정지원센터장은 “건강한 가정, 행복한 지역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가족 상담과 가정의 건강성 증진을 위한 교육 등 통합적인 가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