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txt="";$size="250,167,0";$no="2013030509331830731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김영훈)은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식기세척기와 복합오븐 등 총 2개부문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동양매직의 클림 식기세척기는 올해 조사에서 3개 브랜드(동양매직, 디오스, 밀레)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552.3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복합오븐인 스팀오븐은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에서 8회 선정된 것까지 계산하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다.
올해 15년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지난 1999년부터 실시되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통해 산업계 1위 브랜드를 선정해 공표하는 제도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지은 기자 leezn@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지은 기자 leezn@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