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콘' 서수민CP "'코빅' 출신 제외?··포인트 잘못 이해" 해명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개콘' 서수민CP "'코빅' 출신 제외?··포인트 잘못 이해" 해명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개그콘서트’ 서수민CP가 ‘개그콘서트-코미디 40년’ 특집에 타 방송국 개그맨들을 제외했다는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서수민CP는 방송개시 86년, 공사창립 40년을 맞아 선보이는 KBS2 ‘개그콘서트-코미디 40년’ 특집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서 CP는 ‘개그콘서트’ 전 연출자 김석현 PD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tvN '코미디 빅리그' 출연 개그맨들이 초대받지 못했다고 서운함을 표시한 것에 대해 “포인트를 잘못 짚은 것 같다. 이번 특집은 엄밀히 따지면 ‘개그콘서트’ 특집이 아니다. 과거 KBS의 대표 개그 프로그램에서 활동하던 원로 개그맨들과 현재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고 있는 멤버들이 꾸미는 무대다”라고 출연 제외설을 부인했다.

그는 이어 “안영미 유세윤 장동민 등은 ‘개그콘서트’ 600회 특집에도 나온 바 있다. 타방송사에 출연 중이라고 해서 섭외하지 않는다던가 하는 것은 없으며, 확대해석과 억측을 자제 해달라. 700회 특집에도 개그콘서트를 빛낸 개그맨들을 모두 초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앞서 김석현 PD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코미디 40년 특집' 녹화를 언급하며 “오늘 '코빅' 녹화 날 내내 녀석들은 씁쓸해했다. 나도 마음 한 켠이 안 좋다. 십년 세월 청춘의 열정과 추억이 삭제되는 기분이다... KBS에서 '코빅'이라는 이름은 언급돼서도 안 되는 존재인가 보다. 이제 작은 미련의 끈마저 놓으려 한다... 내일 녹화에 초대받지 못한 그들에게 감히 말한다. 너희는 최고였으며 지금도 최고라고” 글을 남긴 바 있다.


한편 방송 개시 86년 공사창립 40년을 맞아 선보이는 ‘개그콘서트-코미디 40년 특집’은 김미화 임하룡, 최양락, 이봉원, 장두석, 김학래, 이경래, 오재미, 심현섭 등 왕년에 인기 개그맨들이 총 출동한다. 방송은 오는 3월 3일 오후 9시 15분.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