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 신청이 가능한 '아시아 마일즈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3월31일까지 진행한다.
아시아 마일즈 보너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여행객들은 동남아시아, 중국, 대만, 인도, 중동, 호주와 유럽의 일부 도시로 향하는 캐세이패시픽 또는 자매회사 드래곤에어의 보너스 항공권을 30% 저렴한 마일리지로 신청할 수 있다.
기존에 서울-시드니 구간을 일반석 보너스 왕복 항공권 신청시 6만 마일이 필요했지만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4만2000마일만으로 시드니의 오페라 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보너스 항공권 외 좌석 업그레이드 또한 기존보다 적은 마일리지로 신청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다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여행은 3월1일부터 6월30일 사이에만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 또는 공항에서 신청 가능한 보너스 항공권과 즉석 승급은 제외된다.
장준모 캐세이패시픽항공 영업마케팅 이사는 "항공권 구매에 적립된 마일리지를 활용하는 것이 아쉽다고 생각하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적은 마일리지로 전 세계 다양한 인기 여행지를 방문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20개 항공사,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아시아 최고의 트래블 프로그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보너스 항공권 신청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www.asiamiles.com/kr)에서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