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아우디 코리아가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아우디의 차량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아우디 코리아 공식 모바일 홈페이를 7일 오픈했다.
아우디 코리아 모바일 홈페이지는 360도 뷰, 차량 제원 및 주요 옵션, 사진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아우디 브랜드 소개 및 역사, 디자인과 기술, 모터스포츠 등 아우디 브랜드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e-뉴스레터 및 e-카탈로그 신청도 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는 안드로이드와 iOS기기 모두를 통해 접속이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의 웹 브라우저에 아우디 코리아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 주소(www.audi.co.kr)를 입력해 방문할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요하네스 타머 사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늘면서 모바일 기기를 통한 아우디 차량 정보 검색이 급격히 늘고 있다”며 “모바일 홈페이지는 고객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에서 쉽고 편하게 아우디 관련 정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현재 아우디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www.audi.co.kr)를 비롯해 시승회, 신차발표회, 모터쇼 등 아우디의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아우디 스토리(blog.audi.co.kr)’, 스마트폰으로 차량 관리 및 아우디 소식을 받아 볼 수 있는 '아우디 고객용 앱', 새로운 모바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객이 아우디와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구축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