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신제품 4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시즌 신제품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이탈리안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러브 인 블룸(Love in Bloom)'을 콘셉트로 한 스페셜 커피와 초콜릿 세트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시즌 스페셜 커피로 출시된 '더블 딥 모카'는 진한 초콜릿 베이스와 에스프레소 더블샷을 스팀밀크와 함께 혼합한 후 생크림을 얹은 제품으로 기존 카페모카보다 초콜릿과 커피의 농도가 진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모카치노'는 화이트 초콜릿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목 넘김이 부드러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종 모두 레귤러 5500원, 라지 6000원.


초콜릿 선물제품인 '러브인블룸'은 카페 비터, 패션, 다크 초콜릿, 산딸기 캬라멜 등 4가지 맛으로 구성된 수제 초콜릿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가나슈를 이용한 고급 제품이다. 가격은 6500원.


이번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파스쿠찌는 다음달 14일까지 시즌 스페셜 커피 2종과 티라미스 모카(레귤러사이즈)를 해피포인트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23% 할인해주며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아이다 공연초대권(1인 2매)을 20명, 파스쿠찌 아메리카노 교환 해피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