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정통 이탈리안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이달 26일까지 대학생 소셜 마케터인 ‘파스트렌타(PAS TRENTA)’ 3기 30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파스트렌타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기반을 둔 파스쿠찌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매회 300명~400여명의 대학생이 지원해 평균 12대 1이상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파스트렌타에게는 활동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커피와 신제품교환권 및 텀블러, 머그컵 등의 MD상품을 지급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파스쿠찌에서 커피와 음료 및 사이드 메뉴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서류 합격자는 이달 31일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SPC그룹 관계자는 “특히 이번 ‘파스트렌타’들은 11월 2일부터 3개월간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마케팅 전략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대학생들에게 큰 경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