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드코리아 임직원, 이틀간 송도에 모인 이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2초

임직원·딜러 대상 챌린지 컨퍼런스 개최

포드코리아 임직원, 이틀간 송도에 모인 이유?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17~18일 양일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3 포드 챌린지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선인모터스, 프리미어모터스 등 포드코리아 양 딜러사 임직원 276명과 포드코리아의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는 세일즈 컨설턴트의 역량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포드코리아 브랜드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마련됐다.


컨퍼런스에서는 이번에 출시된 포커스 디젤에 대한 체계적인 기술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교육은 포커스 디젤의 핵심 기술과 차별화, 주요 핵심 세일즈 메세지(Key Why Buy), 2013년 마케팅 계획과 약 60km의 시승으로 구성된 4개 세션과 외부 전문 강사에 의한 커뮤니케이션 교육으로 진행됐다.

핵심 세일즈 메시지 교육 세션을 담당한 포드코리아의 신홍재 과장은 포커스 디젤의 연비, 변속기, 디자인 면에서의 강점을 소개하면서 "유럽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한 차가 바로 포커스인 만큼 ‘믿고 탈수 있는 차, 실망시키지 않는 차’"라고 강조했다.


포드코리아 마케팅 CMO인 존 슐츠 부사장은 "이번 트레이닝은 포드의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포커스 디젤의 우수한 테크놀로지를 먼저 체험하고 이를 현장에서의 대고객 영업활동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대고객 서비스 강화와 포드의 브랜드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포커스 디젤은 신연비 기준 동급 차종 중 가장 높은 20.1km/L (고속도로 기준)과17㎞/L (복합연비 기준)라는 연비를 실현한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