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코웨이는 삼성전자 한국총괄 에어컨과 '홈케어 서비스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코웨이는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삼성 스마트 에어컨Q9000 회오리바람 대축제 기간 중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홈케어 서비스는 코웨이의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가정 내 매트리스와 카펫, 에어컨 등의 위생을 깐깐하게 관리해주는 서비스 전용상품을 말한다.
이번 행사 기간 중에는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 1회를 기본으로 매트리스 케어 1회, 소파 또는 카펫 중 원하는 상품군에 대한 케어서비스 1회가 제공된다. 에어컨 필터 청소서비스는 2014년 3~5월 사이, 나머지 서비스는 신청자에 한해 오는 6월까지 진행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