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가 개발한 2.5D 무협 MMORPG '뇌천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10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뇌천기는 5000만명이 구독했던 베스트셀러 소설 뇌천기를 원작으로 하는 무협 MMORPG로, 탄탄한 스토리 구성과 60레벨의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공개서비스 이후 이용자 수가 3배 이상 급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뇌천기를 경험한 많은 이용자들은 쉽게 적응할 수 있는 2.5D방식의 게임시스템과 소환수 포획, 사구천겁, 어검비행 등 신선한 콘텐츠가 게임의 몰입감을 더해준다고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여기에 리얼한 콤보 액션과 소설이 바탕이 된 스토리 라인을 재미의 핵심 요소로 꼽고 있다.
뇌천기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레벨부터 39레벨까지의 구간에서는 경험치를 2배로 지급하고, 신규 가입자에게는 5종의 유용한 캐쉬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뇌천기의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loi.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