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9일부터 2월 28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http://www.kia.com)에서 ‘K시리즈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매일 참가자 357명에게 즉석 경품을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10초 내외 분량의 ‘K시리즈’ 4개 차종의 홍보영상을 보고 각각 어떤 차종의 영상이었는지 정답을 맞히면 된다. 응모가 이뤄짐과 동시에 이벤트 참가자는 즉석 상품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기아차는 매일 ▲7명에게 ‘K7’상으로 영화 예매권 2매를 ▲50명에게 ‘K5’상으로 모바일 주유 상품권(5000원)을 ▲300명에게 ‘K3’상으로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이벤트 종료 후 즉석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9명에게 ‘K9’상으로 기아차만의 디자인 유전자인 ‘직선의 단순함’을 표현한 자전거 ‘케이벨로(K Velo)’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풀 라인업을 완성한 ‘K시리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와 ‘K시리즈’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