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소녀시대 새 앨범 타이틀 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의 댄스 버전 티저 영상이 오늘(28일)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28일) 오후, 소녀시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에스엠타운 채널 및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네이버 등을 통해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컴백하는 소녀시대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고 밝혔다.
이어 "댄스 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티저 영상은 앨범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소녀시대의 색다른 모습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구성, 앞서 공개된 드라마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끝으로 "또한, 오는 1일에는 '아이 갓 어 보어' 뮤직비디오도 첫 선을 보이며, 4집 앨범 출시는 물론 컴백쇼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도 방영(오후 11시 15분)되는 만큼, 1월 1일은 이른바 '소녀시대 DAY'가 될 전망이다"라고 기대를 드러냈다.
한편, 소녀시대는 2013년 1월 1일 '아이 갓 어 보이'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