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재범 기자]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소녀시대가 26일 ‘I Got a Boy’의 드라마 버전 티저를 공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 곡 ‘I Got a Boy’의 가사를 바탕으로 제작된 드라마 버전 티저 영상은 멤버 각각의 로맨틱한 사랑이야기로 구성, 소녀시대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게다가 이번 티저 배경음악에는 타이틀 곡 ‘I Got a Boy’가 아닌 잔잔한 감성의 4집 수록곡이 쓰여, 타이틀 곡 ‘I Got a Boy’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정규 4집 타이틀 곡 ‘I Got a Boy’는 소녀시대가 기존에 보여줬던 음악 스타일과 차별화된,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느끼게 하는 노래로, 하나의 곡 안에 여러 가지 음악 스타일과 템포 변화가 담긴 독특한 곡이며,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 곡은 히트곡 '소원을 말해봐’를 작곡한 유명 작곡가팀 ‘Dsign music’과 유럽 최정상 작곡가들은 물론 한국 대표 작곡가 유영진도 함께 참여, 명실상부 최고의 작곡가 드림팀이 소녀시대를 위해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탄생시킨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I Got a Boy’의 가사에는 ‘여자들의 수다’를 메인 테마로, 일상생활 속에서 여자들이 친구들과 소소하게 나누는 수다 내용을 재미있게 담아, 듣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드라마 티저에 이어 28일에는 ‘I Got a Boy’의 댄스버전 티저도 공개, 소녀시대의 퍼포먼스와 함께 타이틀 곡 ‘I Got a Boy’의 일부도 공개되는 만큼, 핫 이슈로 떠오른 소녀시대 컴백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소녀시대 정규 4집 앨범 ‘I Got a Boy’는 2013년 1월 1일 출시된다.
김재범 기자 cine51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