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사랑 나비부인' 박용우 염정아, 애틋 포옹신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내사랑 나비부인' 박용우 염정아, 애틋 포옹신 공개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박용우와 염정아의 애틋한 포옹신이 공개돼 러브라인으로 이어질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극본 문은아, 연출 이창민)에서는 월드제화를 살리기 위해 구두명인 김병호(장용)의 제자가 되어 남나비의 시댁인 메지콩 식당의 구두 공방에 들어가게 된 우재(박용우)가 남나비(염정아)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면서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런 가운데 박용우의 품에 안겨 서럽게 울음을 터트리는 염정아의 모습과 안타까운 표정으로 따뜻하게 안아주는 박용우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두 사람의 본격적인 러브라인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윤설아(윤세아)의 음모로 물류 창고에 갇힌 남나비가 자신을 구하러 온 이우재의 앞에서 안도의 눈물을 터트리는 장면을 촬영한 것으로 앞으로 두 사람의 감정 변화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보여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이번 주 방송에서는 메지콩 식당을 살리기 위해 다시 연예계로 컴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남나비와 그런 남나비를 벼랑 끝으로 몰아가려는 윤설아, 그리고 뒤에서 설아의 음모를 하나 둘 알게 되는 이우재의 모습이 그려지며 극의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내사랑 나비부인'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