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케이스 2종, 스크린 보호필름 3종 선보여...가격은 2만2000~4만9800원

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 출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스마트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패드 미니 액세서리는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췄다. 특히 애플의 엄격한 품질 및 디자인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높였다.


액세서리는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콘텐츠 감상, 텍스트 입력 등 용도에 따라 여러 각도로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할 수 있는 스탠드 겸용 폴리오 케이스 2종(퀼티드 커버 스탠드·도트 커버 스탠드), 액정 보호 기능을 갖춘 스크린 보호필름(데미지 컨트롤 스크린 보호필름·HD 스크린 보호필름·울트라 클리어 스크린 보호필림) 3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케이스가 4만9800원, 스크린 보호필름이 2만2000~2만9800원이다.


벨킨은 향후 새로운 디자인의 케이스와 블루투스 키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대원 한국벨킨 지사장은 "벨킨은 애플의 글로벌 협력사이자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선도 기업으로 아이패드 미니 국내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 컬렉션을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패드 미니를 돋보이게 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 경험을 더욱 확장시켜주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