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이르면 16일 분양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코노믹 리뷰 홍성일 기자]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이르면 16일 분양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동시분양 위치도.
AD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동시분양이 이달 중순부터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1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건설, 계룡건설, 금성백조, 대원 등 4개 업체는 이르면 16일 견본주택을 열고 ‘시범단지 동시분양’을 통해 총 3456가구를 선보인다.


현재 이들 업체는 착공계를 제출한 가운데 청약접수를 위한 최종 사전작업인 분양가심의와 분양승인, 입주자 모집공고 등의 절차를 남겨 두고 있다.

시범단지 동시분양 물량은 4개 단지 모두 커뮤니티 시범단지 내 위치해 입지여건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커뮤니티 시범단지의 경우 KTX복합환승센터와 상업·업무·편의시설이 들어서는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들이 중앙근린공원을 감싸고 있어 쾌적한 환경은 물론, 초·중·고 등의 교육시설이 근접해있다.


한편, 동탄2신도시 시범단지 동시분양에는 한화건설이 A21블록에서 1817가구, 계룡건설이 A16블록에서 656가구, 금성백조가 A17블록에서 485가구, 대원이 A20블록에서 498가구를 공급한다.


이코노믹 리뷰 홍성일 기자 hs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