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WS엔터테인먼트, 쿨 멤버 유리 사망 오보에 대한 공식 입장 밝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7초

WS엔터테인먼트, 쿨 멤버 유리 사망 오보에 대한 공식 입장 밝혀
AD

WS엔터테인먼트(이하 WS), 쿨 멤버 유리 사망 오보에 대한 공식 입장 밝혀. WS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오전 유리 씨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는 한 인터넷 매체의 보도를 보고 바로 유리 씨에게 전화를 걸었다”며 “다행히 통화가 된 유리 씨는 당일 자택에 있었으며 사망기사에 나온 현장에 있지도 않았고, 기사에서 보도된 내용조차 전혀 몰랐다”고 전했다. 이어 “어떻게 사망기사를 소속사에 확인 전화 한 통 없이 내실 수 있는지 너무 가슴이 답답하고 아프다”고 덧붙였다. 경찰에 따르며 당일 사건의 희생자는 쿨 멤버 김성수의 전 부인이자 배우 공형진의 처제인 강 모 씨인 것으로 알려졌다.
10 아시아
<#10LOGO#> 어느새 언론의 기본이 무너져버렸단 것보다 이런 문제가 반복될 수도 있단 사실 때문에 더 답답합니다.


배우 손예진과 김갑수, 영화 <공범>(가제) 출연. 손예진은 극중에서 아빠의 넘치는 사랑을 받으며 살다가 우연히 한 범죄사건을 추적하게 된 기자 지망생 다은 역을, 김갑수는 다은을 위해 어떤 희생도 감수하는 아빠 순만 역을 맡았다. <공범>(가제)은 오는 2013년 상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이렇게 예쁘고 섹시한 기자가 어딨어?”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중에서.

손석희 성신여대 교수, EBS <다큐프라임> ‘킹 메이커’의 취재 및 내레이터로 참여. EBS에 따르면 손석희 교수는 대통령 선거에 관한 다큐멘터리 ‘킹 메이커’를 위해 제작진과 미국, 러시아를 찾아 함께 취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킹 메이커’는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이렇게 목소리 좋은 교수님도 흔치 않죠.


조혜련, SBS <정글의 법칙 W>로 복귀. 소속사 관계자는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조혜련이 오는 11월 3일부터 시작하는 <정글의 법칙 W>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조혜련과 함께 정주리, 이수경, 조안, 레인보우 재경 등 <정글의 법칙 W> 팀은 오는 22일 파푸아 뉴기니로 떠난다.
10 아시아
<#10LOGO#> 웰컴 투 더 정글!

2PM 준수, 김민준으로 개명. 준수는 1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집안의 의견으로 인해 제 본명을 개명하게 되었습니다. 오피셜로선 기존 솔로명 Jun. K, 본명은 ‘민준’으로 개명되었습니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2PM은 오는 11월 14일 일본에서 다섯 번째 싱글 ‘마스커레이드’를 발표하고 내년 1월부터 아레나 투어를 시작한다.
10 아시아
<#10LOGO#> 개명하면 바로 배우 김민준 씨와 맞팔하는 걸로.


신민아, 미모 비결에 대해 “특별한 관리법은 없다”고 말해. MBC <아랑사또전>에 출연 중인 신민아는 <앳스타일>과의 인터뷰에서 “먹는 것을 정말 좋아한다. 작품에 들어가기 전 식이조절, 운동 등을 통해 바짝 관리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면 살이 도로 붙는다”며 미모 비결에 대해서 “특별한 관리법은 없다. 하나 꼽자면 내가 그렇게 긍정적인 사람은 아닌데 요즘 들어 좀 긍정적으로 바뀌었다. 자주 웃고 뛰어다니다 보니 더 좋게 봐주는 것 같다”고 답했다.
앳스타일
<#10LOGO#> 이런 유전자는 공유하면 안 될까요?


배우 성준과 정소민이 출연하는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키스신 담긴 티저 공개. 성준은 네 커플의 이야기를 통해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작품에서 결혼식을 100일 앞둔 예비 신랑 정훈 역을, 정소민은 정훈과 결혼하는 혜윤 역을 맡았다.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는 오는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10 아시아
<#10LOGO#> 이런 복지야말로! 나눠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블락비, 정규 1집 발매. ‘그대로 멈춰라!’, ‘난리나’ 등을 발표했던 블락비의 1집 < BLOCKBUSTER >에는 타이틀곡 ‘닐리리맘보’, ‘11:30’, ‘Mental Breaker’ 등 12곡이 담겼다. 지난 2월 태국 인터뷰 태도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블락비는 이 앨범으로 8개월 만에 복귀한다.
10 아시아
<#10LOGO#> 이번엔 정말로 노래로만 난리 나길 바랄게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한여울 기자 six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