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래디어스 필러, 블로그 30만 명 돌파 기념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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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래디어스의 공식 블로그(merzkorea.blog.me)가 오픈 200일 만에 누적 방문자 수 30만 명을 돌파, 이를 기념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에서 대대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래디어스 모델 홍수아의 '3D하트이펙트' 영상을 스크랩 하여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래디어스 블로그와 페이스북 동시에 진행되는 것으로, 10월 말까지 블로그 30만 명 방문을 기념하여 '3D하트이펙트'광고 영상을 공감 및 스크랩하고 블로그 이웃 추가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명품 화장품 세트 및 립스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래디어스 페이스북(facebook.com/radi.esse.9)에서는 '3D하트이펙트' 영상을 개인 SNS에 스크랩 한 선착순 4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는 등 11월 8일까지 대대적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래디어스 공식 블로그는 올해 3월에 개설되어 필러 관련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뷰티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여 칼슘 필러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운영 200일 만에 누적 방문 30만을 돌파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세웠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진행되는 래디어스 모델 홍수아의 '3D하트이펙트' 영상은 홍수아의 볼륨감 넘치는 양 볼과 또렷한 턱선이 마치 입체적인 하트모양을 연상시키는 듯 하여 '3D하트이펙트 영상' 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이미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수지 래디어스 마케팅 담당자 과장은 "브랜드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래디어스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뷰티 멘토 래디어스로서, 뷰티 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 참여 컨텐츠를 제공하여 잠재 고객들까지도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래디어스는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함과 동시에 래디어스 필러를 취급하는 주요 병원 등에 배포되는 MERZ(멀츠)사 자체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을 제작, 발간하여 병원 방문 고객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홍보 활동 또한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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