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2012 대한민국 에너지녹색대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삼성전자, 2012 대한민국 에너지녹색대전 참가 '시스템 에어컨 DVM S'는 듀얼 스마트 인버터 방식 채택해 20마력급 에너지 효율 1등급을 확보한 제품이다.
AD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삼성전자가 이달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2 대한민국 녹색에너지대전'에 참가했다.


대한민국 녹색에너지대전은 에너지· 기후· 신재생 분야의 최신제품과 기술을 둘러볼 수 있는 그린기술 교류의 장이자 에너지 효율, 기술변화, 신재생 에너지 등 미래 에너지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엿볼 수 있는 행사다.


250업체가 1000부스를 마련한 이번 전시회에서 삼성전자는 저탄소· 친황경을 표방한 다양한 고효율 기기와 스마트 가전을 선보인다.


전시되는 대표제품으로는 두 개의 인버터 압축기를 사용하고 듀얼 스마트 인버터 방식을 채택해 에너지 효율 1등급을 받은 시스템 에어컨 DVM S와 난방 및 온수 제공 시스템인 삼성 에코히팅시스템 등이다.


삼성전자는 시간별, 계절별로 전기요금제가 차등 적용될 것에 대비해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는 스마트그리드 기능을 갖춘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등도 전시했다.




김민영 기자 argu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