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OB골든라거, '불꽃'편 신규광고 온에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OB골든라거, '불꽃'편 신규광고 온에어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비맥주는 31일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맥주 OB골든라거의 신규광고 '불꽃'편을 다음달 1일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검은색 세미 정장 차림의 공유가 황금빛 OB골든라거를 시원하게 음미하는 모습을 역동적인 황금빛 불꽃놀이로 비유해 극적인 영상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흑백 모노톤을 배경으로 맥주와 불꽃만을 황금색으로 처리, 강렬한 색의 대비를 통해 OB골든라거의 상징색인 '골드'를 소비자에게 선명하게 각인시킨다.


또한 "맥주 맛이 이렇게 아름다웠던가"라는 공유의 내레이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살아 움직이는 듯 생생한 맥주 거품이 멋진 조화를 이뤄 OB골든라거 특유의 골든 테이스트(Golden Taste)를 시각적으로 잘 전달한다.


골든 테이스트란 오비맥주만의 고유한 타워몰팅 공법을 통해 제조된 황금 맥아(Golden Malt)와 독일 할레타우(Hallertau) 지방에서 나는 펄레(Perle) 호프를 사용해 그 맛과 향이 한층 깊고 풍부한 OB골든라거의 고유의 맛을 표현한 신조어다.


오비맥주 송현석 마케팅 상무는 "맥주 자체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강조하기 위해 광고촬영 기법과 메시지를 차별화하기 위해 애썼다"며 "깊고 풍부한 정통맥주 OB골든라거를 앞세워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맥주의 진정한 매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