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 종합영양제 비맥스, 면역력 강화에 도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비타민 종합영양제 비맥스, 면역력 강화에 도움
AD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기후변화로 신체 리듬이 깨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필수적인 영양소의 충분한 공급이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은 신체기능을 조절하는 등 인체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아 반드시 음식이나 비타민제를 통해 보충해야 한다.


그 중 비타민 B군은 항피로, 항스트레스 작용을 하는 영양소이자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을 에너지로 전환해 피로를 풀고 면역기능 높이는 기능을 한다. 적정한 양을 섭취하려는 노력이 필수적인 이유다.

비타민 B가 부족하면 우울증과 신경장애, 만성피로, 식욕부진, 빈혈, 구순염, 구내염 등을 겪을 수 있다.


녹십자가 추천하는 비맥스(B-max)는 비타민 최적량을 섭취할 수 있는 기능성 비타민제다. 비타민 B1, B2, B3, B5 등 비타민 B군 8종과 비타민 C 등이 최적 섭취량(ODI ) 기준에 따라 함유돼 있다.

최적 섭취량이란 영양결핍 예방을 목적으로 하는 최소 섭취량과 달리 최적의 건강 유지를 목적으로 설정된 섭취량을 뜻한다. 스트레스, 피로, 음주, 흡연 등으로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은 최소 필요량이 아닌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특히 비맥스는 빠르고 지속적인 고 활성형 비타민 B1인 벤포티아민을 함유, 푸르설티아민보다 생체 이용률이 4배 높고, 5배 빨리 흡수돼 오랫동안 체내에서 항피로, 항스트레스, 에너지대사 등 활동을 한다.


이와 함께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마그네슘과 남성호르몬 증진, 면역력 강화에 좋은 아연 등을 복합 처방해 남성들에게 필수적인 미네랄을 담았고, 음주로 인한 간 기능 손상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루소데옥시콜린산과 메티오닌도 함유했다.


녹십자 관계자는 "만성 피로로부터 건강을 보호하고 싶은 현대인, 스트레스, 과음, 흡연 등으로부터 건강을 지키고 싶은 직장인, 학업에 지치기 쉽고 피로한 수험생 등에게 필수적인 성분과 영양소를 최적 함유량 기준으로 처방했다"며 "균형 잡힌 식습관 및 운동과 함께 비맥스 하루 1~2정 만 섭취해준다면 충분한 영양 균형을 이루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범수 기자 answ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