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여름캠프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 대상 여름캠프 실시 지난 1~2일 쌍용건설 임직원 자녀들이 강원도 횡성군에서 열린 '꾸러기 캠프'에 참가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쌍용건설이 지난 1~2일 강원도 횡성군 숲체원에서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 158명을 대상으로 ‘꾸러기 여름캠프’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로 16회째인 여름캠프는 숲체원 산책로를 따라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미션 임(林)파서블, 워터파크 물놀이, 한국전통음식 문화체험, 초대형 비빔밥 만들기, 감자 수확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자녀를 캠프에 보낸 홍석우 쿠알라룸푸르 지사 차장(43)은 “그동안 업무에 전념하다 보니 아이들과 함께 한 시간이 많지 않아 늘 미안했다”며 “아이들이 캠프를 통해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서연 어린이(12)는 “매년 참가할 때마다 프로그램이 다양하고 재미있어서 아빠에게 항상 부탁하게 된다”면서 “꾸러기 캠프는 나에게 항상 의미 있는 도전”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쌍용건설은 2003년부터 직원 복지차원에서 초등생 자녀들을 대상으로 여름·겨울 방학기간 연 2회에 걸쳐 자녀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