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바캉스 스타]이탈리아풍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롯데제과 본젤라또·까바까바

[바캉스 스타]이탈리아풍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롯데제과가 본격적인 빙과 성수기를 맞아 야심차게 선보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본젤라또'와 색다른 제품으로 껍질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까바까바'가 바캉스 및 나들이객에게 인기다.


본젤라또는 이탈리아풍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재료부터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르다. 국내산 생크림을 사용하고, 부드러움을 살리기 위해 계란을 사용했다. 또 유지방 함량을 높이고 공기 함량은 낮춘 고밀도 아이스크림으로 맛이 빼어나 기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비교해도 낫다는 평가다.

본젤라또는 바, 콘, 홈 세가지 타이프다. 각각 타이프에 2종씩, 총 여섯 가지가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롯데제과는 본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나뚜루, 하겐다즈에 버금가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본젤라또는 기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 전문매장이나 일부 점포를 통해서만 맛볼 수 있었던 한계를 극복, 수퍼나 일반 소매점을 통해 쉽게 구입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품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합리적인 가격에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바나나와 유사한 형태지만 껍질까지 먹을 수 있는 까바까바는 이색 아이스크림으로 딸기맛 젤리로 만들어진 노란색 껍질을 까면 속에 바나나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바나나를 까먹듯이 껍질을 벗겨가며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 재미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제과가 선보이고 있는 '월드콘XQ'는 고급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한 아몬드와 농축우유가 들어 있어 부드럽고 고급스런 맛이 풍부하게 느껴져 인기를 얻고 있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