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오는 2일부터 27일까지 4주동안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2 여름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차량의 상태를 점검하고,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고객들은 냉각장치,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여름 휴가철 안전주행을 위한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시원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하는 에어컨 필터는 20% 할인된 가격에 교체할 수 있다.
더불어 와이퍼 블레이드, 배터리, 엔진 오일 패키지, 브레이크 패드와 같은 일부 소모성 부품 교체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료계 세정제, 엔진 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등 닛산 및 인피니티 순정 첨가제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각 9개의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10개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닛산 및 인피니티 브랜드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전국 닛산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닛산 큐브(CUBE) 고객을 위한 특별한 액세서리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프론트·리어 언더·리어 루프 스포일러/사이드 실 등이 포함된 ‘큐브 에어로 다이내믹 킷’은 34% 할인, 에어로 킷/건메탈 색상의 액세서리 휠/인테리어 무드 라이트/대시보드 잔디매트/파우치 등 다양한 내·외장 액세서리로 구성된 ‘큐브 액세서리 풀 패키지’의 경우 2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닛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휴가철을 맞아 차량의 상태를 사전에 점검하고, 장기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서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점검 서비스 외에도 테크니션과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들이 최고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