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닛산, 5월 엔진오일 등 25개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차량 구입 후 2년 이상 경과 고객 대상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이 오는 7일부터 25일까지 닛산 및 인피니티 차량 구입 후 2년 이상 경과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5월 고객 감사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전국 닛산 및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엔진오일, 부동액, 타이어, 브레이크, 배터리 등 안전한 주행을 위한 25가지 기본적인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대상 고객에게는 엔진오일(오일필터 포함) 교환 시 30%의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일반 유상수리(타이어, 배터리 등 일부 부품 제외)에 대해서도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각종 전구류 등 일반 소모품과 연료계 세정제, 엔진오일 강화제, 에어컨 증발기 클리닝 코팅제 등 닛산·인피니티 정품 첨가제의 경우에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10년 4월 30일 이전 등록차량 고객이면 누구나 동 캠페인을 활용할 수 있다.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점검을 위해 사전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된다. 모든 방문고객에게는 주차 번호판, 30만원 이상 정비 서비스를 받은 고객에게는 가족 여행에 필요한 럭셔리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애프터 세일즈 총괄 양관모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안전에 대한 걱정 없이, 편안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차량의 판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닛산과 인피니티 브랜드의 차별화 된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