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카드 승인내역 자동 취합 '올레카드매니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KT, 카드 승인내역 자동 취합 '올레카드매니저' 출시 KT가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사용시 문자메시지로 받는 승인내역을 자동 취합, 누적사용 금액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올레 카드매니저’ 서비스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는 30일 신용·체크카드 사용시 승인내역을 자동 취합, 누적사용 금액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문자 부가서비스인 '올레 카드매니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카드사별로 결제알림 문자서비스(SMS)를 받고 있는 고객이 올레카드매니저 서비스에 가입하면, 당월 1일부터 해당 결제시점까지의 카드별 총 사용금액을 실시간 문자로 알려준다.


또 가족이나 자녀가 쓰는 카드도 한 명의 휴대폰으로 결제알림 서비스를 받도록 설정하면 온 가족의 사용금액도 한번에 볼 수 있다. 기존의 일반 가계부 애플리케이션들과 달리 KT 자체 서버에서 결제문자 내역을 관리해 기기변경 시에도 기존 정보가 연동된다.


스마트폰과 일반폰 고객 모두 월정액 500원으로 이용가능하며 사용금액 알림문자는 별도 과금되지 않는다.


김석준 KT 데이터마케팅담당 상무는 "올레 카드매니저는 계획적이고 경제적인 소비생활을 도와주는 편리하고 스마트한 서비스"라며 "카드사 결제 정보가 아닌 문자메시지만으로 이용내역을 취합하는 등 안전하게 믿고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