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동차부터 아이패드까지 빌리는 것도 한자리에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GS샵 종합몰 최초 렌탈전문관 ‘GS렌탈샵’ 오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자동차부터 아이패드까지 다양한 렌탈상품을 인터넷을 통해 한자리에서 비교해 구매할 수 있게 됐다.


GS샵 인터넷 쇼핑몰(www.gsshop.com)이 업계 최초로 렌탈전문관 'GS렌탈샵'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GS렌탈샵'은 홈쇼핑뿐 아니라 종합 인터넷 쇼핑몰과 오픈마켓 업계를 통틀어 최초의 '렌탈전문관'으로 웅진코웨이, 바디프랜드, 동양매직, 쿠쿠, 일동, 제일아쿠아, 오리온TV, 주연테크, AJ렌터카 등 주요 브랜드의 정수기, 이온수기, 안마의자, 컴퓨터, LED 모니터, 아이패드, LED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스타일러, 디지털피아노, 아이패드2, 렌터카 등 80여 가지 상품을 망라하고 있다.


렌탈상품은 약정기간 동안 일정금액의 렌탈료를 내면 최신 사양의 새 제품을 AS 등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받으며 사용할 수 있으며 약정기간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된다.


정수기나 이온수기의 경우 월 1~5만원 대의 렌탈료를 내면 약정기간 동안 추가 비용 없이 2~4개월에 한 번씩 필터 교환 등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안마의자는 4~7만원 대에 이용 가능하다. '아이패드2 Wifi 16G'는 36개월 약정에 월 1만9400원, '다이아톤 디지털 피아노 고급형' 역시 36개월 동안 월 2만9900원의 렌탈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현욱 GS샵 렌탈팀 부장은 "렌탈상품은 유통 채널이 한정적이고 상품마다 조건이 모두 다르고 복잡해 여러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한 곳에서 비교하기는 사실상 불가능했다"면서 "고객들이 렌탈상품을 손쉽게 비교 쇼핑할 수 있도록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