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SPC그룹, 'SPC행복한 펀드' 후원 협약식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포토]SPC그룹, 'SPC행복한 펀드' 후원 협약식 ▲SPC그룹은 2일 대방동 삼립식품 사옥에서 푸르메재단과 SPC행복한펀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사진 왼쪽부터 강지원 푸르메재단 대표, 조상호 SPC그룹 총괄사장, 김한성 SPC그룹 노조위원장.
AD


SPC그룹이 저소득 가정의 장애아동 재활치료비를 지원하는 '천원의 기적, SPC 행복한 펀드' 캠페인을 시작한다.

SPC그룹은 2일 서울시 대방동 삼립식품 사옥에서 푸르메재단과 후원 협약식을 갖고 'SPC행복한 펀드'를 통해 조성한 첫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SPC행복한 펀드는 SPC그룹 임직원들이 매월 1인당 1000원씩 기부하면 회사가 일정액의 매칭펀드를 조성해 장애아동 전문지원단체인 푸르메재단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장애어린이의 재활치료비, 긴급수술비, 재활보조기구 지원사업 등에 사용된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조상호 SPC그룹 총괄사장은 "임직원들이 함께 모은 작은 정성이 장애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하며 장애어린이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의 뜻을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