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 이제 훔쳐볼까? - 7인7색 '도둑들' 강렬한 티저포스터 공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자, 이제 훔쳐볼까? - 7인7색 '도둑들' 강렬한 티저포스터 공개
AD


[아시아경제 태상준 기자]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 최동훈 감독의 네 번째 작품 '도둑들'(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l 제작 ㈜케이퍼 필름)이 한 자리에 모인 한국 도둑들의 강렬한 이름과 개성이 담긴 캐릭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 10인의 도둑들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도둑들'의 캐릭터 티저 포스터는 마카오 박의 제안으로 한 자리에 모인 도둑들의 호기심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작전을 지휘하고 설계하는 마카오 박(김윤석 분)을 중심으로, 전설의 금고털이 팹시(김혜수 분), 목적을 위해선 누구라도 이용하는 뽀빠이(이정재 분), 줄타기 전문 예니콜(전지현 분), 그리고 연기파 도둑 씹던껌(김해숙 분) , 소심한 총잡이 앤드류(오달수 분), 순정파 신참 도둑 잠파노(김수현 분)까지 독특한 이름과 각기 다른 존재감이 한 컷에 담겼다. 현재 후반 작업 중인 '도둑들'은 오는 7월 개봉된다.




태상준 기자 birdcag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