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랑세스, 車 경량화 고성능 플라스틱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랑세스, 車 경량화 고성능 플라스틱 선봬 랑세스는 차이나플라스에 참가, 다양한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독일계 특수화학기업 랑세스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차이나플라스 2012 (Chinaplas 2012)'에서 자동차 경량화에 적용 이산화탄소 발생량을 감소시키는 고성능 플라스틱 등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무기안료, 기능성 화학제품, 라인케미 등 다양한 친환경 솔루션 제품을 소개했다.


또 랑세스 플라스틱 사업부는 아시아 지역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및 협력 강화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 아시아-태평양 응용부품 개발 센터(Asia-Pacific Application Development Center)를 홍콩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콩 과학기술 단지에 들어설 개발 센터는 세계적인 수준의 부품 테스팅 센터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태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고성능 플라스틱 제품에 대한 고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틴 크래머 랑세스 중국 대표는 "최첨단 제품과 솔루션은 지속 가능한 친환경 이동성의 실현을 앞당길 수 있는 초석이 될 것"이라며 "기술 혁신과 제품 개발로 아시아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